일이 자꾸 꼬이고 인생이 잘 안풀리시나요?
그렇다면 잘 때 자는 방향을 확인하세요! 침대 머리 방향을 이곳으로 둬서 지금껏 일이 안 풀렸던 것입니다.
잠잘 때 자는 머리 방향을 도대체 어디에 두고 주무셔야 하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십니다. 오늘은 자는 머리 방향과 연관된 풍수 상식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는 머리 방향에 방위 별 특징과 안방 침대 위치 풍수학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는 방향 별 방위 특징]
안락한 휴식과 복을 받기 위해서는 어느 방향으로 침대 머리를 두어야 할까요?
1. 동쪽
흔히 알고 계시는 것처럼 동쪽과 남쪽이 제일 좋습니다. 이 중에서도 동쪽이 가장 좋은데요. 가장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동쪽은 다들 아시다시피 해가 뜨는 방향입니다. 생명이 태어나고 기운이 시작되는 방위라 할 수 있습니다.
동쪽으로 머리 방향을 두고 주무신다면 새로운 기운을 잔뜩 받으실 수 있을뿐 아니라 낡은 기운은 떠나가고 새로운 것으로 교체되어 집안 전체적인 기운이 살아나게 됩니다. 동쪽은 기운이 시작되는 지점이라 말씀드렸습니다. 새로 사업을 시작하신다 그나 이직을 하셨다거나 공부를 새로 시작하신 분들이 침대 머리 방향을 동쪽으로 하신다면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동쪽은 발전과 성공을 의미하므로 새로 시작한 것들을 꼭 성공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혹시 몸이 매우 피곤하고 심신이 지친 상태이면 침대 머리 방향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동쪽에 두지 않고 다른 방위에 침대 머리를 두셨으면 당장 동쪽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동쪽으로 두면 태양의 생명이 가득담긴 생한 기운을 듬뿍받아 기찬 몸을 되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남쪽
다음으로는 남쪽입니다. 남쪽 자는 머리 방향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방향입니다. 남쪽은 해가 가장 높게 떴을 때의 방향입니다. 즉 하루 동안 생명의 생한 기운이 가장 강한 방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가득하기에 온 몸으로 기운을 받을 수 있으며 그만큼 기가 약하신 분들에게는 적합한 방향입니다. 기운이 가장 좋다는 것은 으뜸이라는 의미입니다. 즉 남쪽은 명예 운의 아주 최적화된 방위입니다.
직장 내에서 높은 위치에 계시거나 공직에 계신 분들은 남쪽에 머리 방향을 두신다면 높은 위치까지 오를 수 있게 됩니다. 명예운을 성취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거 꼭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남쪽으로 머리 방향을 둘 때 주의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성격이 급하거나 덤벙대는 분들은 남쪽을 피하셔야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좋지 못한 방위입니다.
3. 북쪽
다음은 북쪽입니다. 많은 분들이 북쪽으로 자는 머리 방향을 하는 것을 꺼리시는 이유는 죽은 사람이 눕는 방향이라는 말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은 북쪽을 향해 눕는다는 것인인데요. 이런 이유로 많은 분들이 북쪽을 피하십니다.
그러나 모든 분들께 나쁜 것은 아닙니다. 우선 젊은 분들은 북쪽으로 머리 방향을 두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화가 많으시거나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겐 오히려 북쪽이 좋을 수 있습니다. 북쪽에 찬 기운이 화를 삭혀주고 이로 인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서쪽
마지막으로 서쪽입니다. 풍수에서 자는 방향 중 가장 안 좋은 방향을 서쪽이라고 생각합니다. 해가지는 방향은 바로 서쪽이 모든 기운이 가라앉고 음의 기운이 살아나는 방향입니다. 따라서 침대 머리를 서쪽으로 둔다면 기운이 저하되고 힘이 빠지고 의욕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기운이 없고 힘이 빠지는 것 같은 분들은 혹시 자는 머리 방향이 서쪽인지 반드시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침대 머리 방향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셨나요?
가장 좋은 것이 동쪽과 남쪽이고 상황에 따라서 북쪽도 좋은 방향이 될 수 있지만 서쪽은 피하시는 것이 좋으니 이 점 꼭 참고하시어 머리 방향 정하세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정보로 재물운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씁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 🍀⬇️클릭⬇️🍀
👉 “이게 현실이라니..믿을 수 없어.”, 임영웅❤️박보영, 둘의 만남이 현실로 이루어져 모두가 놀랐는데…
👉 “골든벨의 그녀, 딸 아들도 영재 상위 1%”, 배우 한가인, 그녀가 ‘공교육’을 평가해 모두가 놀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