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비용으로 잔주름과 속건조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너무 잘 알고 있는 3000원짜리 바세린인데요. 바세린을 잘만 사용하면 잔주름 케어와 피부 미용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을 정도로 안전하게 정제된 바세린을 잘 활용해서 피부 미인이 되어 보아요!
1. 바세린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
1) 피부를 보호해주는 막을 형성
피부에 유막이 형성 되는게 피부 장벽을 형성하는데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세린을 바르면 바세린으로 한 번 더 피부에 유막을 형성을 해주면서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줍니다.
2)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줌
바세린을 발라 피부 유막이 형성이 되면 피부에 있는 속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보습 역할을 해주는이유는 거기에 있습니다. 근데 무턱대고 내 피부가 건조하다고 바세린을 바르게 되면 속수분도 없는 상태에서 바세린을 아무리 발라봤자 속건조는 계속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보습제를 충분히 바른 후 위에 덧발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잔주름 방지
굵은 주름말고 잔주름 같은 경우는 우리가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생깁니다. 잔주름 같은 경우는 바세린을 열심히 발라 보시다 보면 보습이 조금씩 회복이 되면서 거기 잔주름들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겁니다.
열심히 바르다 보면 정말 잔주름을 많이 좋아진다는 느낌 많이 받으실 거예요. 바세린을 한 2주일 한 달 정도 발라보시면 속건조 뿐만 아니라 잔주름이 많이 좋아지는 걸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2. 바세린 바르는 방법
로션 또는 보습제를 바를때 살짝 섞어서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반드시 속 수분을 채울 수 있는 보습제를 바르고 그 위에 바세린을 덧발라야 합니다. 바세린을 단독으로 발랐을때는 효과가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끈적끈적하고 질척거려 불쾌감을 줄 수 있고 모공을 또한 막아 염증성 피부 질환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절대 많이 바르지 않습니다. 끈적이지 않을 정도로 발라서 유막을 씌어주고 잠자기 전에 바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랑 제일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 보습제를 도포한 후 바세린을 위에 덧발라 주면 됩니다. 그러면 일주일 후 정도면 피부 속건조를 잡을 수 있습니다.
3. 바세린 피해야 하는 사람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피해라. 자극점이 생기는 피부는 절대 바르면 안됩니다. 염증성 피부염 지성인 분들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사람들은 바세린만 바르면 안되고 충분한 양의 보습제를 바른 후에 바세린을 바르면 됩니다.
-출처: 지식인사이드 유투브
▶ ⭐️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