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복이 없는 사람, 뭘 해도 안되는 사람은 항상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고 반드시 ‘이것’ 해결하세요!
절대 이런 사람이 되지 마세요. 이런 사람은 풍수학 관상학에서 평생 가난을 벗어나지 못할 사람이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 이런 버릇이나 이런 습관이 있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고치도록 하세요. 이런 습관이 있으면 돈복이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복도 나가게 한다는 습관이 바로 이런 것입니다.
아마 누구라도 이런 소리 한두 번씩은 다 들어보셨을 거예요. ‘에이 빌어먹을놈’이라는 말 말입니다. 이 말은 평생을 가난하게 살 사람이라는 말입니다. 이와 비슷한 말로는 ‘죽어서 개 준다’라는 말도 있습니다.
우리 조사님들은 운을 얻지 못하고 타인들로부터 기회를 얻지 못할 사람이라는 것을 표현할 때 이런 말을 했으며 또 이런 사람에 관한 정의를 다음과 같이 말씀을 하셨습니다. 동양학의 모든 학문들의 평생을 가난하게 살 사람들을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먹을 때를 확인하세요! 식복이 곧 돈복입니다.
여러분 풍수학이나 주역에서는 식복이 없는 사람을 가난하게 살 사람 또 가난을 벗어나지 못할 사람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럼 과연 식복이 없다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요? 이를 가장 쉽게 설명을 드리면 같이 밥 먹기 싫은 사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음식을 먹는 둥 마는 둥 깨작거리는 사람, 음식을 흘리면서 먹는 사람, 음식에 대한 존중이 없는 사람을 그러한 사람으로 이야기를 하지만 실제로는 이것은 음식을 급하게 먹는 사람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항상 음식은 상대와 보조를 맞추어 가면서 즐기면서 먹어야 하는 것입니다. 혼자 허겁 지겁 먹고 상대는 아직 반도 먹지 않았는데 기다리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이 대표적인 식복이 없는 사람이며 또 가난을 벗어나지 못할 사람입니다.
음식은 천천히 여유 있게 음미하며 드셔야 합니다. 웃으면서 상대의 얼굴도 봐가면서 즐겁게 드십시오. 그래야 식복이 좋아지고 살아납니다. 물론 이 식복은 결국 다 돈복입니다.
두 번째, 모서리를 확인하세요!
모서리에 앉는 사람은 자기의 자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고, 누구도 그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스로 그런 사람임을 타인들에게 알리는 행동인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 누구도 대우해 주지 않으며 이런 사람에게는 그 누구도 책임 있는 일을 맡기지 않습니다. 때문에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말도 하는 겁니다. 어디를 가나 항상 가운데 여유 있게 앉으시고 절대 끝부분 외곽 부분 모서리 부분에는 앉으려고 하지 마세요.
세 번째, 해로움을 일부러 주지 마세요!
남에게 해악을 일부러 주는 사람들입니다. 항상 남을 괴롭히는 사람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블랙 컨슈머’ 같은 사람들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대형 할인 점들이나 백화점 같은 곳들에서 별 이유 없이 직원들을 괴롭히는 사람들을 보셨을 것입니다.
아니 굳이 이런 것들이 아니라도 요즘은 배달 음식들로 트집을 잡는 사람들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또 이런 것이 아니라도 별 대수롭지 않은 것으로 상대를 괴롭히는 사람들 많이들 보셨을 것입니다.
위처럼 생트집을 잡아 남을 괴롭히는 행동은 자신을 불행에 가두는 행동으로 절대 불행이 떠나지를 않게 됩니다. 늘 여유를 가지세요. 상대의 작은 실수를 웃으면서 넘어갈 수 있는 여유와 품위를 가지십시오. 그래야 운이 모이고 쌓이게 됩니다.
때문에 얼굴에 화가 머무는 만큼 불행도 같이 머물게 된다라는 말도 하는 거 입니다. 여러분 웃으세요 웃는 만큼 복과 운은 찾아옵니다.
네 번째, 휴지통 더럽게 쓰지 마세요!
네 번째로 휴지통을 더럽게 쓰는 사람들입니다. 휴지통이 더러운 곳은 어디라도 가난이 떠나지 않는 곳입니다. 화장실이 깨끗하고 청결해야 돈복이 살아난다고 말하는 것 역시 이와 동일 선상의 이야기인 것입니다.
절대 휴통 더럽게 쓰지 마세요. 부자들이 찾는 세상 어느 곳이고 휴지통이 더러운 곳은 절대로 없습니다. 부자들이 찾는다는 것은 재물이 많이 흘러다닌다 이야기인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의 동네에 가면 항상 바닥에 침도 있고 더러운 배설물 그 외에 오물들이 많이 눈에 보입니다. 이것은 휴지통 즉 버려야 할 곳이 아무 곳이라는 이야기인 것입니다. 항상 버릴 것은 휴지통을 찾아서 버리시고 휴지통은 조금만 차더라도 꼭 버리십시오. 물론 뚜껑이 있는 휴지통 꼭 사용하시는 것 절대 잊지 마시고요.
다섯 번째, 자신의 옷을 확인하세요!
옷을 빈천하게 입는 사람들입니다. 옷은 그 사람의 인격이라고 했습니다. 우리 조상님들은 항상 의관을 정제해 한다라는 것을 그렇게나 강조하셨던 것입니다. 옷이 흐트러져 있거나 옷이 함부로 입는 사람이 부자인 경우는 절대로 없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옷을 정갈하게 단정하게 입은 사람들에게는 훨씬 많은 호감을 줄 것입니다. 옷이 흐트러져 있고 함부로인 사람은 곁에 오는 것조차 대부분 싫으실 것입니다. 옷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얼만큼 정갈하게 단정하게 입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옷을 깨끗하게 입으세요. 옷은 함부로 던지지 마세요. 그래야 운이 좋아지고 복이 찾아옵니다. 옷을 함부로 하는 사람 치고 절대 잘 사는 사람 없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운이고 복인 거예요.
여섯 번째, 가족을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가족을 쉽게 생각 하는 사람들은 돈복을 절대 가져올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익숙한 사람들은 바로 가족들입니다. 마치 공기와도 같은 것이죠. 운을 얻을 사람 부자가 될 자격이 있는 사람은 항상 당연히 내 곁에 있는 것에 소중함을 잘 알고 또 고마워합니다.
하지만 가난해질 사람, 경제적으로 여려운 사람은 늘 중요한 것이 내 곁에 있다는 것을 잘 모르고 그것 머리에서만 찾으려고 합니다. 이들은 늘 가족을 쉽게 알고 함부로 대하고 존중할 줄 모릅니다. 또한 이런 사람들에게 소중한 지인들은 절대로 생겨날 수 없을 것이고 또한 믿고 기회를 주는 사람 역시 절대로 생겨날 수 없을 겁니다.
때문에 평생 기회를 얻지 못하니 가난하게 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가족을 소중하게 생각하세요. 그들을 무엇보다 아껴 주고 늘 그들을 위해서 무엇인가를 하려고 하세요. 이런분은 분명 지인들에게도 이렇게 하실 것이고 이것이 기회를 얻게 하고 또 만들 것이니 늘 번영과 부가 쌓이게 될 것입니다. 작은 것에 소중함을 모르는 사람은 절대 큰 것을 얻을 수가 없는 법입니다
일곱 번째, 경청을 잘하는지 확인하세요!
일곱 번째로 남의 말을 들을 줄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말은 곧 복이고 운이라고 했습니다. 네 여러분 곰곰히 한번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의 주변에 가난한 사람들은 무조건 남의 말을 끝까지들을 줄 모르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부자들은 항상 남의 말을 끝까지 들어 줄 줄 아는 사람들일 거예요. 절대 상대의 말문이 막히게 하지 마세요. 그리하면 분명 여러분은 가난에 처하게 됩니다. 불행해집니다. 외로워집니다. 이런 사람들은 세상 모든 불행을 다 얻게 될 것입니다.
여덟 번째, 주는 방법을 모르는지 확인하세요!
여덟 번째로 주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죽어서도 욕을 먹는 사람이 있으며 또 죽어서도 상대에게 고마워하도록 만들 줄 아는 사람이 있습니다.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부자들은 정말 웬만해서는 남에게 돈을 빌려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돈을 빌려줄 때는 절대로 그것을 받으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 여기에서 꼭 교훈을 얻으십시오. 뭔가를 줄 때는 기분 좋게 기꺼이 대가를 바라지 않고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가난을 벗어나지 못할 사람들에 관해 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를 명심하시어 경제적으로 더 나은 삶을 영위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 오늘의 핫이슈 이어보기 ⭐️ 🍀⬇️클릭⬇️🍀
👉 “너무 잘어울려~”, 전현무❤️고준희, 오늘 전해진 깜짝 소식에 모두가 놀랐는데…
👉 “에스파 폭행 사주 카톡…”, 하이브, 민희진의 말.. 조목조목 반박했지만, 판사 출신 변호사는 방시혁이 배임이라 주장하는데…